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문화복지상담대학원 소개


문화복지상담대학원 소개

교양교육을 바탕으로 지도자적인 자질과 인격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양성함은 물론 미래의 우수한 학자와연구자를 교육하는기초학문의 요람이라 할 수있습니다.

사회복지학과 사진

사회복지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사회복지학은 소외받고 차별받는 사람들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사명감을 기초로 하여 모든구성원들이 기본적인 생활을 보장받고 삶의 질 증진을 통해 행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원조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상담심리학과 사진

상담심리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일상에서 현대인들이 경험하는 심리적 스트레스와 문제를 효과적으로 다루어, 보다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담 능력을 배양하여 효과적인 상담을 담당할 수 있는 유능한 상담심리 전문가를 양성한다.

청소년문화.상담학과 사진

청소년문화.상담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청소년의 의식과 문화를 심도있게 이해, 분석, 탐색하고 청소년문제와 복지에 대한 사회적 대응방안을 탐구함으로써, 국가의 청소년지도 및 정책수행을 담당할 전문 인력, 청소년문제 전문가, 새로운 청소년 문화 주창자, 청소년 전문 상담자, 청소년 수련활동 전문가를 양성한다.

뷰티디자인학과 사진

패션뷰티비즈니스학과기독교학과 상세보기

패션, 뷰티, 비즈니스, 상품 기획, 브랜드 기획 등의 패션뷰티비지니스와 관련된 융합적 연구를 도모하고 각 뷰티패션비지니스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각과 사고 체계를 형성하여 기술 개발 및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

문화콘텐츠창작학과 사진

문화콘텐츠창작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문화콘텐츠창작학과는 가장 각광받고 있는 문화산업 분야의 이론과 창작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노인복지학과 사진

노인복지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노인복지학과는 고령, 초고령사회를 대비하여 노인복지 및 고령친화산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 양성에 중점을 두고, 사회복지, 노인복지, 고령친화산업 관련 전문이론과 실천 기술을 학습할 수 있는 전공이다.

영유아보육학과 사진

영유아보육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이론과 실제를 겸비한 영유아 보육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보육교직원(어린이집 원장, 교사)의 새로운 정보와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리더십과 운영관리 능력을 함양하고자 한다.

교육진로컨설팅학과 사진

교육진로컨설팅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진로, 학습지도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길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교육전반에 대한 이해와 실무능력을 갖추도록 함으로써 교육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교육전문가 ,컨설턴트를 양성하고자 한다.

한중비즈니스통번역학과 사진

한중비즈니스통번역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한중 비즈니스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비즈니스 통번역 능력을 가진 인재를 교육 양성하여 한중비즈니스 및 비즈니스통번역을 필요로 하는 분야의 유수 기업과 기관에 진출할 인재를 배출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