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스포츠과학대학원 소개


스포츠과학대학원 소개

스포츠 현장에 필요한 생활스포츠지도사, 노인스포츠지도사, 유소년스포츠지도사, 장애인스포츠지도사, 퍼스널트레이너, 운동건강관리사 및 운동재활치료사, 스포츠경영가 및 마케터, 스포츠행정가 등의 다양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축구학과 사진

축구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스포츠과학대학원 축구학과는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학문의 이론과 전문적인실기를 교육하여 축구 지도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지도력을 갖춘 전문 축구인력을 양성함을 목적으로 한다.

야구학과 사진

야구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스포츠과학대학원 야구학과는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학문의 이론과 전문적인실기를 교육하여 야구지도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지도력을 갖춘 전문 야구인력을 양성함을 목적으로 한다.

스포츠지도학과 사진

스포츠지도학과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정립된 이론과 과학적인 실기를 통해 효과적인 지도방법과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겸비한 훌륭한 스포츠 지도자를
양성한다.

골프지도학과 사진

골프지도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골프지도학과는 스포츠를 고부가가치 및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인식하고 이러한 스포츠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골프클럽피팅학과 사진

골프클럽피팅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골프클럽피팅학과는 스포츠를 고부가가치 및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인식하고 이러한 스포츠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스포츠테라피학과 사진

스포츠테라피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스포츠테라피 학과는 인간의 기본 욕구인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하여 스포츠를 통한 재활치료와 예방 및 치유 방법을 과학전인 연구와 학습을 통하여 전문적인 인력을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