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일반대학원

HOME

자연과학계열

자연과학계열

미래사회의 과학과 응용기술발전을 선도하는 우수한 인재양성은 호서대학교 대학원 자연과학계열의 목표입니다.

미래사회의 과학과 응용기술발전을 선도하는 우수한 인재양성은 호서대학교 대학원 자연과학계열의 목표입니다.

수학과 사진

수학과 수학과 상세보기

수학과에서는 위의 분야에 대한 연구 활동과 교육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순수수학 및 응용수학을 강조하여 교육하고 있다.

생화학과  사진

생명공학과 생화학과  상세보기

생명공학과에서는 생명공학 분야의 기초 및 응용 지식을 창출하고 활용함으로써 국가 바이오산업의 발전에 기여 하는 생명공학 전문 인재들을 양성합니다

식품영양학과 사진

식품영양학과식품영양학과 상세보기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통합적 지식과 창의적 연구능력을 함양하고 글로벌 리더십을 지닌 지도자를 양성합니다.

식품생물공학과 사진

식품생물공학과 식품생물공학과 상세보기

식품 관련 전문 연구인력의 양성 - 식품공학/생물공학 분야 전문 연구인력

화장품과학과 사진

화장품과학과 화장품과학과  상세보기

화장품과학과 생명공학 연구의 가치 실현을 통해 사람과 함께하는 기술혁신과 미래가치형 화장품생명공학인을 육성하는 요람입니다.

바이오응용독성학과 사진

바이오응용독성학과 바이오응용독성학과  상세보기

새로운 산업 및 교육환경의 요구에 부합하는 융합형 독성 전문인재 육성

제약공학과 사진

제약공학과 제약공학과 상세보기

바이오제약업체의 신약개발, 제제연구, 비임상시험(GLP), 임상시험(GCP), 생산/품질관리, 의약품 인허가(RA), 마켓엑세스(MA), 영업/마케팅 등의 전문영역을 선도할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물리치료학과 사진

물리치료학과 물리치료학과 상세보기

물리치료학과에서는 사회적인 요구에 따라 정형물리치료, 신경물리치료, 통증물리치료, 스포츠물리치료, 등으로 세분화된 전문교육을 실시합니다.

임상병리학과 사진

임상병리학과 임상병리학과 상세보기

건강한 복지사회 구현을 위하여 질병의 진단, 규명, 예방, 치료에 필수적인 임상검사를 수행하며, 새로운 검사법을 연구하고 개발할 수 있는 현장형 임상병리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간호학과 사진

간호학과 간호학과 상세보기

인간과 환경의 창조질서 유지와 사랑과 봉사를 통한 건강사회 유지, 간호전문성 향상을 통한 지역사회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바이오융합시스템학과 사진

바이오융합시스템학과 빅데이터AI학과 상세보기

다학제간 융합 교육을 통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바이오헬스 산업을 이끌어 나갈 바이오융합산업의 전문인력 양성

빅데이터AI학과 사진

데이터사이언스학과데이터사이언스학과 상세보기

빅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혁신 역량을 갖춘 융합형 전문가 양성

동물보건복지학과 사진

동물보건복지학과데이터사이언스학과 상세보기

호서대학교의 동물 관련 교육 인프라와 연구역량을 기반으로 동물보건복지에 최적화된 교육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국내 최고의 동물전문가로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