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일반대학원

HOME

인문사회계열

인문사회계열

교양교육을 바탕으로 지도자적인 자질과 인격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양성함은 물론 미래의 우수한 학자와연구자를 교육하는기초학문의 요람이라 할 수있습니다.

신학과 사진

신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본교의 설립이념인 기독교정신과 유산을 계승 발전시키는 학과입니다. 전인적 크리스천 아이덴티티(wholistic christian identity)인 하나님, 복음, 벤처정신을 호서공동체와 한국사회 및 글로벌 사회에 이르기까지 널리 전하고 그 뜻을 가르쳐 지키게 하여 예수님 중심의 인간, 하나님중심의 대학이 되도록 힘 씁니다.

국어국문학과  사진

국어국문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한국어교육 및 한류 문화의 세계화를 선도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영어영문학과  사진

영어영문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영어학과 영미문학, 영미문화에 대한 포괄적이면서도 깊이있는 이해를 도모하며, 동시에 전문적인 업무에 필요한 실용실무영어를 배우는 학과입니다.

사회복지학과  사진

사회복지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사회복지학은 급변하는 사회에서 일어나는 여러 사회문제를 탐구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며 또 이를 실천하는 학문으로, 현대사회에서 사회복지전문가는 그 필요성이 더욱 증대되고 있습니다.

청소년문화상담학과 사진

청소년문화상담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청소년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기 위하여 청소년지도사 및 상담사, 전문상담교사 등의 양성의 소명을 지니고, 다양한 교육과정을 실시합니다.

인재개발학과 사진

인재개발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인재의 개발 및 육성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으로 다학제간 교류를 통해 시너지 창출

법학과 사진

법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국가와 사회를 정의롭고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기 위한 법과 행정을 교육합니다.

행정학과 사진

행정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행정학은 행정현상에 대한 연구뿐만 아니라 정부정책의 형성과 집행에 대해 연구하는 학문분과이다.

경제학과 사진

경제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경제전반에 관한 대부분의 이론 분야를 연구할 수 있으며, 현실적인 부문에 대한 실증분야를 연구할 수도 있다.

경영학과 사진

경영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실무경영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실천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지역사회, 국가와 세계의 발전을 주도할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것이 경영학부의 임무입니다.

산업심리학과 사진

산업심리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산업심리학은 조직 인사의 ‘선발’, ‘배치’, ‘교육’, ‘평가’에 직접적으로 관련되며, ‘조직진단’, ‘조직개발’에도 밀접하게 관련되는 실용적인 학문입니다.

디지털기술경영학과 사진

디지털기술경영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디지털기술경영학과는 21세기 경제·경영활동의 핵심인 e-비즈니스 및 디지털콘텐츠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창의적인 디지털비즈니스모델을 수립하여 세계적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전문인력 및 예비 CEO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한중문화콘텐츠학과 사진

한중문화콘텐츠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강력한 실무능력을 가진 중국지역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최적의 교육을 합니다.

미래산업융복합학 사진

미래산업융복합학과 기독교학과 상세보기

초고령화 등 가속화되는 변화속의 미래사회와 미래산업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한다.

top